유로트럭 한국맵 다운로드

설명/ 컨트롤: ETS2 한국 오프로드지도 v2.6 : 2016-06-11 [ 호환성 테스트 : ETS2 v1.24ᆞ한국 오프로드지도는 가장 높은 우선 순위로로드해야합니다 dlc_east. dlc_north)ᆞ 다른 지도와의 호환성 : 모든 지도와 호환 (Promods, TSM, RusMap) – 속도 테스트 도로 및 물리학 테스트 그라운드 [ QnA : http://forum.scssoft.com/viewtopic.php?f=32&t=179076+파일 이름 : zzzzzzzzzzzzzzz_south_korea_offroad_map.scs, zzzzzzzzzzzzzzzz_south_korea_offroad_map_ promods_fix.scs . 우리는 검증 시스템에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. mgefvert의 도움으로 우리는 안전한 검증 시스템을 구축 할 수있었습니다. 3. 이 화면으로 이동하여 `승인`을 선택합니다. 이 디스코드 서버의 또 다른 기능은 정보를 수집하고 새로운 모더에 대한 도움말을 수집하는 것입니다. 목표는 새로운 모더가 우리의 기술을 교환하기 위해 경험이 풍부한 사람에게 도달 할 수있는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. 수시로 계획하고 있는 작업 중 하나는 맵 편집기에서 작업하는 자체 세션을 라이브스트림으로 스트리밍하는 것입니다.

설명 : 나는 화려한이지도를 둡니다. 그것은지도의 현재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고 도시의 넓은 범위를 다룹니다. 모두 단일 파일에 포함됩니다. 그냥 우리가 Promods 여부에 따라 하나만 선택, 지도 위에 넣어적절한 수정을 가져 가라. 이 경우 나는 너무 러스지도에 연결되어 있다. 당신은 비디오에서 볼 수 있으며, rar 내부의 readme 파일을 읽을 수 있습니다. ᆞᆞᆞ2파일(zzzzzzzzzzzzzzz_south_korea_offroad_map.scs, zzzzzzzzzzzzzzzz_south_korea_offroad_map_promods_fix.scs) 루마니아 재작업 v0.1 “CTPark 산업 A1-부쿠레슈티” GDN [1.36.x] 1단계. 파일 1개 복사.2단계. `내 문서 / 유로 트럭 시뮬레이터 2 / 모드`폴더에서, 붙여 넣기 1 File.step 3. 게임에서 1 개의 파일을 활성화합니다.

4단계. 프랑스의 칼레에 가서 페리를 이용하십시오. Freightliner 클래식 XL + ETS2 V1.35 이상 V2.0 ᆞ 더 높은 V2.0 ᆞ 모험과 판타지의 지도 ᆞ완벽 호환성 (Promods v2.0, TSM v6.2, RusMap v1.6) ᆞ에 러블 없음 오류 게임.log.txt 새로운 v6.4 고정 된 모든 가능한 도시 이름 충돌 (우크라이나지도, 헝가리지도) ᆞ 가능하면 대한민국 어드벤처 맵을 사용하지 않은 프로필을 사용하십시오. 게임의 스팀 버전은 Steam 클라이언트를 통해 자동으로 업데이트됩니다. 업데이트 또는 수동 파일 다운로드를 사용하는 것은 기존 비 Steam 게임 설치에만 필요합니다. 전체 설치(확장에 대한 업데이트 포함)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하십시오.

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. Bookmark the permalink.

by AERO CONCEPT HAWAII